가족 여행과 행사

베트남 나트랑(냐짱) 가족여행 (1,2일차_2022.12.28~29)

비로봉 2023. 1. 19. 11:01

- 여행일자 : 2022년 12월 28일(수요일) ~ 2023년 1월 1일(일요일)

- 여행지 : 베트남 나트랑

- 함께 : 아내, 선영, 지호, 윤정

- (1~2일차) 여행개요 : 인천공항출국, 베트남 나트랑 깜란공항 입국, 얼리모닝 투어(행복쌀국수, 쏨모이시장, CCCP카페, 포나가르사원, 롯데마트, 엇히엠), 더코스타 체크인, 마사지안마, 야시장

인천공항 출국

나트랑 깜란공항 입국

베트남의 나트랑( Nha Trang)은 해변과 관광지로 유명한 도시다. 이곳은 베트남 중부 지역에 위치하며, 하노이와 호치민시 사이에 있다.

나트랑은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하고, 베트남 최대의 해안도시이며, 하얀 모래사장, 맑은 바다, 신선한 해산물, 그리고 해양 스포츠 등의 매력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나트랑에는 아름다운 섬과 해안도시가 있으며, 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 중 하나는 바인진(Bai Truong) 해변이다. 이곳은 접근성이 용이하며, 수영, 서핑, 스노클링, 잠수, 수상 스키 등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나트랑에서는 다양한 문화 유산도 찾아볼 수 있다. 포도원, 사원, 궁전, 신전 등의 유적지와 함께, 국립 오세아닉스 박물관, 어촌문화 박물관, 인공 해양 생태계 박물관 등의 박물관도 있다.

또한, 나트랑에는 다양한 레스토랑, 바, 클럽, 쇼핑몰 등도 있으며, 특히 베트남 음식과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많은 옵션이 있다.

요약하자면, 나트랑은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해변, 다양한 문화 유산, 맛있는 음식 등으로 인해 매년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인기 있는 관광지이다.

(조식) 행복쌀국수

나트랑 쏨모이 전통시장

CCCP 카페

포나가르 사원(Po Nagar Cham Towers)은 베트남 남부 도시 당나락(Nha Trang) 근처에 위치한 고대 참 종교의 유적지로, 8세기에서 13세기 사이에 건설된 사원이다. 이곳은 고대 참종교인들이 신앙과 기도를 드리는 곳으로, 현재도 많은 참종교 신자들에게 중요한 순례지로 여겨진다.

포나가르사원은 기둥과 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참종교의 성스러운 지역인 Paharapur(방글라데시)의 건축양식을 계승하고 있다. 이 사원은 총 여러 개의 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중 가장 큰 탑은 23미터 높이에 달한다. 이 탑은 다이나스티 마다와 초창기 베트남의 문화와 예술을 반영하고 있어, 베트남의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포나가르사원은 제1, 제2, 제3, 제4 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탑은 세부적인 구조와 장식물이 다르다. 예를 들어, 제1탑은 8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층마다 참종교와 관련된 문양과 그림이 그려져 있다. 제2탑은 가장 낮은 탑으로, 초창기 베트남의 건축양식을 보여주고 있다. 제3탑은 참종교의 여신을 모시는 곳으로, 가장 중요한 탑 중 하나다.

포나가르사원은 베트남 국가문화재로 지정되어 있으며, 관광객들의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다. 그리고 이곳은 당나락(Nha Trang) 지역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유적지와 함께 아름다운 해변과 전통 시장 등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베트남 여행자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장소다.

 

 

이동차량

(중식) 엇히엠

바이비엔 냐짱 (나트랑 해변)

해변 맞은편의 더코스타 호텔 체크인

체크인 후 케리어를 맞기고 마사지 안마 받으러

더코스타 호텔로 돌아오는 길의 길거리 이발소

더코스타 호텔, 해변이 잘 바라다 보이는 곳에 방 배정을 받았다

샤워 후 인근의 야시장으로 나들이

 

크레이피쉬 스파이니랍스터 (집게발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2마리를 담으니 약 1.2kg 정도 된다

야시장에서 쇼핑 후 숙소로...

효도자전거(?)

파라다이스 클럽의 조명 불빛이 현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