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발자취모음

경남 의령 신반 병풍암 암벽등반 (2015. 4. 11 토)

비로봉 2015. 4. 13. 11:07

- 등반일자 : 2015년 4월 11일 (토요일)

- 등반지 : 신반 병풍바위(병풍암) 암벽장 (경남 의령 신반)

- 함께 : 지호, 팔공클라이밍스쿨 10기 교육생 및 동문

- 등반루트 :

옛 해골바위

- 등반개요 : 팔공클라이밍스쿨 제10기 3주차 교육이 경남 의령군 부림면 신반리 송암사 인근의 신반암벽공원에서 1박2일(11일~12일)로 실시되었다. 전날 집에 온 아들과 함께 아침 일찍 회사에 출근하여 간단히 업무를 마무리한 후 신반 암벽장에 도착하니 10시경, 12시 집결 계획이 되어있으니 당연히 아무도 없다.

송암사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장비들을 챙겨서 우벽으로 이동, 긴 겨울잠에서 깨어나서 올해 처음으로 아들 지호와 둘이서 암벽에 달라 붙는다.

암장의 풍경들

팔공클라이밍스쿨의 식구들이 속속 도착하여 좌벽 앞마당에 짐을 풀고 텐트설치를 마쳤다.

좌벽

좌벽

점심식사도 준비하고

올려다 본 송암사

우벽

선등교육이 시작되었다.

1박2일의 일정이지만, 사정상 아쉬움을 뒤로하고 3시30분경 먼저 암장을 뜬다.

낙동강 합천창녕보에서 잠깐 쉬었다가 출발한다.